quick menu 1

건강지향 수제햄부대찌개

고객의소리


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고객소리접수
    • 고객소리 접수오른쪽 화살표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고객상담
    • 고객상담오른쪽 화살표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현업부서전달
    • 현업부서전달오른쪽 화살표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원인규명
    • 원인규명오른쪽 화살표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개선대책
    • 개선대책오른쪽 화살표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개선 및 반영
    • 개선 및 반영오른쪽 화살표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개선여부 확인
    • 개선여부 확인오른쪽 화살표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결과통보
    • 결과통보



고객불만 접수채널

고객의 소리는 전화 및 인터넷, 점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합니다.


  • 고객상담
    고객상담

    080-599-5353(수신자 부담)

    월~금 09:0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 온라인상담소
    온라인상담

    자주묻는질문 1:1문의

  • 매장확인
    매장확인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함)


  • 구분
  • 피해유형
  • 보상기준
  • 내용
    • 함량, 용량부족, 부패변질, 유통기한 경과, 이물혼입
    • 부작용, 상해사고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치료비, 경비 및 일시소득배상(단,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사실이 인증될 시 한함.
      금액을 입증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고객의 말씀을 접수한 경우에는 나의 접수내역을 통해 접수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접수내역을 확인을 원하시면 회원가입 후 말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