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지향 수제햄부대찌개

CEO 인사말

원앤원(주) 대표이사 박천희 배상

'행복 가득한 식탁'을 만들어가는 원앤원주식회사입니다.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원앤원주식회사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창립 이래 40여년 건강한 맛과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즐겁고 행복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며,

'행복 가득한 식탁'을 만들어가는

외식문화기업이 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1975년 청계 8가 황학동 끝자락에 작고 소박한 보쌈집을 시작으로

외식사업에 진출한 원앤원주식회사는 다양한 외식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맛'을 자랑하는<원할머니 보쌈·족발>을 대표 브랜드로

최근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도록 기획된<원할머니 국수·보쌈>, <원할머니 보쌈·족발 국수반상>과 자연담은 웰빙밥상 <원할머니 보쌈·족발 건강쌈밥>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제햄이 맛있는 건강한 부대찌개' <박가부대>, '트렌디한 콜라겐 제작소'인 <족발중심>으로 브랜드를 확장함은 물론

'신선한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지향하는 <모리샤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멋과 흥으로 즐기는 치킨호프 <툭툭치킨> 등 다양한 타임과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소명으로 삼고 사업다각화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늘 새롭게 변화하고자 지속적으로 혁신을 꾀하며, 정성과 미소, 소통의 핵심가치를 토대로

고객 접점에서의 새로운 가치 창출과 고객 만족을 위하여 모든 임직원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중국 등 해외 진출을 통해서도 정성의 맛과 문화를 전파하며 2020년 국내 1위 외식종합기업을 위해 탄탄한 외식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차별화 된 식문화 주역으로의 역할 뿐 아니라 건전한 일자리 창출, 다양한 사회공헌 등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여, 언제나 즐거움과 행복함을 나눌 수 있도록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on_story_02_sign